[±¹¹®ÃÊ·Ï]
º» ³í¹®Àº ¿ì¸®³ª¶ó¿¡ °¡Á·±â¾÷ÀÇ ¿¬±¸¸¦ ¼Ò°³ÇÏ°í À̸¦ À°¼ºÇÏ¿© ±¹°¡°æÁ¦¹ßÀü¿¡ À̹ÙÁö Çϸç, ³ª¾Æ°¡ ÀÌ ºÐ¾ßÀÇ °ü½É°ú °ü·Ã¿¬±¸ÀÚ¸¦ Áõ°¡½ÃÅ°·Á´Â µ¥¿¡ Å« ÀÇÀÇ°¡ ÀÖ´Ù. À̸¦ À§Çؼ´Â ù°·Î, ¼±Áø±¹ÀÇ °¡Á·±â¾÷¿¡ ´ëÇÑ ¿¬±¸µ¿Çâ°ú ÁÖ¿ä ¿¬±¸ÁÖÁ¦´Â ¹«¾ùÀΰ¡? µÑ°·Î, ¿ì¸®³ª¶óÀÇ °¡Á·±â¾÷ ¿¬±¸¸¦ È°¼ºÈ½ÃÅ°±â À§ÇÑ ÁÖ¿ä °úÁ¦´Â ¹«¾ùÀΰ¡? ÀÌ°ÍÀÌ º» ¿¬±¸ÀÇ ¸ñÀûÀÌ´Ù.
º» ³í¹®Àº À§ÀÇ ¿¬±¸¸ñÀû°ú ¿¬±¸³»¿ëÀ» È¿À²ÀûÀ¸·Î ´Þ¼ºÇϱâ À§ÇÏ¿© ¹®Çå°íÂû ¹æ¹ýÀ» Áß½ÉÀ¸·Î °íÂûÇϸç, ºÐ¼®´ë»óÀº 2003³âºÎÅÍ 2008³â±îÁö 6³â µ¿¾È ¡°Family Business Review(FBR)¡±¿¡ °ÔÀçµÈ ³í¹® 118ÆíÀÌ´Ù. ºÐ¼® °á°ú ù°·Î, ½ÇÁõ¿¬±¸°¡ Àý´ë´Ù¼ö¸¦ Â÷ÁöÇÏ°í ÀÖ¾ú´Ù. µÑ°·Î, ½ÇÁõ¿¬±¸ Áß¿¡´Â °¡¼³°ËÁõ ÇüÅÂÀÇ ³í¹®ÀÌ ´ë´Ù¼ö¸¦ Â÷ÁöÇÏ°í ÀÖÀ¸¸ç, »ç·Ê¿¬±¸µµ 21ÆíÀ̳ª °ÔÀçµÇ°í ÀÖ¾ú´Ù. ¼Â°·Î, ½ÇÁõ¿¬±¸µéÀÌ »ç¿ëÇÑ ÀÚ·áÀÇ Á¾·ù¸¦ º¸¸é ´ëºÎºÐ Ⱦ´ÜÀû ÀڷḦ È°¿ëÇÏ°í ÀÖÀ¸¸ç, ÀÚ·áÀÇ ¿øõÀ¸·Î´Â ¿¬±¸ÀÚ°¡ Á÷Á¢ ¼³¹®Á¶»ç¸¦ ÅëÇØ ÀڷḦ ¼öÁýÇÏ´Â ³í¹®, 2Â÷ ÀÚ·áÀÎ Data Base¸¦ È°¿ëÇÏ´Â ³í¹® ¼øÀ̾ú´Ù. ¸¶Áö¸·À¸·Î, ¿¬±¸ÁÖÁ¦º° ºÐ·ù¸¦ º¸¸é °¡Á·±â¾÷ÀÇ µ¿Å¼ºÀ̳ª ƯÀ̼ºÀ» ´Ù·é ³í¹®ÀÌ 31.4%·Î Á¦ÀÏ ¸¹À¸¸ç, °æ¿µÀü·«°ú Á¶Á÷°³¹ß(22.1%), ¼ÒÀ¯±Ç°ú °æ¿µ¼º°ú(16.9%), ±×¸®°í ½Â°è(15.2%) µîÀÌ ºñ±³Àû ³ôÀº ºñÁßÀ» Â÷ÁöÇÏ°í ÀÖ¾ú´Ù.
°¡Á·±â¾÷À̶õ »õ·Î¿î ½ÅÇй®ÀÌ ¿ì¸®³ª¶ó¿¡¼ È°¼ºÈµÇ±â À§Çؼ´Â ¸ÕÀú µ¶¸³ÀûÀÎ Çй®ÀÌ µÇ¾î¾ß Çϴµ¥, À̸¦ À§Çؼ´Â ÇÐÀÚ, °¡Á·±â¾÷, ±×¸®°í ÄÁ¼³ÅÏÆ® 3ÀÚÀÇ °øµ¿³ë·ÂÀÌ Àý½ÇÈ÷ ¿ä±¸µÈ´Ù. ³ª¾Æ°¡ °¡Á·±â¾÷ °ü·Ã Àü¹®ÇùȸÀÇ ¼³¸³, Àü¹®(ÇÐÀ§)°úÁ¤ÀÇ ¼³Ä¡, ü°èÀûÀÎ ÀÌ·ÐÀÇ ±¸Ãà, °ü·ÃData BaseÀÇ È®Ãæ µîÀÇ ÀüÁ¦Á¶°ÇÀÌ ÇÊ¿äÇÏ´Ù.